시즌 1, 에피소드 4: 은주는 입원한 정신병원에서 큰 사고를 일으켜 구치소로 향하고, 상원은 더욱 석류에게 매달린다. 하지만 석류는 상원에게 싫증을 느끼고, 은주를 면회하러 구치소로 발길을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