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Love You 에피소드 4
시즌 1, 에피소드 4: 유리는 태오와 밸런타인데이에 함꼐 저녁 식사를 하기로 약속하지만, 태오가 갑작스럽게 출장을 가는 바람에 둘만의 시간이 취소될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