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Love You
태오는 회사에서 유리와 거리를 두고 유리는 태오의 마음을 알 수 없어 애가 탄다. 그때 회사로 초콜릿 이벤트에 입점해 달라는 제의가 온다.
유리는 태오와 밸런타인데이에 함꼐 저녁 식사를 하기로 약속하지만, 태오가 갑작스럽게 출장을 가는 바람에 둘만의 시간이 취소될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