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구안신은 어느새 링웨를 생각하며 만화를 그리고, 링웨 역시 구안신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한편 신얼의 엄마는 신얼에게 링웨를 잊고 링성과 잘해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