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경두는 예가그룹을 찾아가 이현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끌어안고 울지만 이현은 고등학생 시절 조팔복 집에서 만났던 그때의 경두를 기억하고 겁에 질린다. 한편, 수창은 이현에게 지난 10년 동안 일어났던 일에 대해 말해주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