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42
시즌 1, 에피소드 42: 스물한 번째 여행지인 경상북도 성주 한개 마을에 도착한 멤버들은 마을 일손을 돕는다. 한편, 시장으로 향한 종국, 천희, 원희의 남다른 쇼핑 시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