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알리샤의 도움으로 간신히 정신을 차린 스레이. 그는 알리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미크리오와 라일라를 그녀에게 소개한다. 한편 사기의 근원지를 따라 유적을 조사하던 일행 앞에, 빙마로 변한 박쥐들이 나타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