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동진은 며느리 윤희의 사망소식을 듣고 아들 민재와 유진의 결혼을 반대하지만, 민재는 동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민재와 태주는 재건축 사업 협력을 약속하고 조필두를 조합장 선거 후보로 내세우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