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하은이 드디어 자신의 마음을 받아준 것으로 착각한 대디. 민숙의 제보로 하은이 양다리임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배신감에 상처받은 대디를, 하은을 더욱 괴롭히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