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100일 버티기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올리버가 생선 손질을 거부하면서 앤드루와 제니퍼는 올리버를 포기하고 참가자들은 올리버를 퇴출하려고 한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면서 아담과 에반의 곰 사냥이 촉박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