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12년이 흐르고, 어른이 된 길동은 방물쟁이로 거리에 나선다. 한편, 익화리에서 자리를 잡는 데 성공한 아모개와 허태학의 갈등이 빚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