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표절 아닌가요?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문나이트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주력상품인 카멜레온 홍차의 포스터가 완성되고 공개된다. 아키는 감탄하지만, 사용된 사진이 한 블로그에서 무단도용된 것임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