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권주는 여동생 은별을 납치한 정체불명의 괴한의 흔적을 뒤쫓다가 누군가로부터 납치당한다. 일분일초가 급한 긴박한 상황에서 진혁은 더 늦기 전에 권주의 행방을 찾기 위해 여기저기를 뛰어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