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브레 -WINBRE-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사자두련과의 일대일 대결을 위해 그들의 아지트로 향한 사쿠라 일행. 마치 축제를 즐기는듯한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드디어 대결이 시작된다. 첫 번째 타자로 나선 후우린의 스기시타는 사자두련 아리마에게 일격을 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