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공명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인 서머 소니아에서 공연하기 위해 에이코는 SNS에서 좋아요를 10만 개 받아야 하는 행사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