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클렌은 스스로를 '로키'라고 소개하며 자신이 실은 아르콘의 한 축이라는 것을 밝혔다. 그리고 로키는 유키토와 미타마를 황제 앞으로 데리고 갔다. 거기서 기다리고 있었던 건 이 세계를 지배하는 '초과학'의 존재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