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y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카나데가 니자토의 마지막 말을 대뇌이다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낸다. 한편, 그는 에이스케의 기록이 남아있는 나가노로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