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봉수와 태경은 동휘가 있는 병원에서 마주친다. 한편, 양진리 사건에 대한 진실이 특검팀 최지훈 검사의 기자회견을 통해 밝혀진다. 그 진실로 인해 태경은 혼란스러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