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좌의정 이경식은 철웅에게 살수가 되라고 하지만, 철웅은 그의 제안을 받아들여야 할지 고민한다. 하지만 어머니가 옥으로 찾아와 눈물을 흘리자, 철웅의 마음은 약해지기 시작한다. 한편 대길 일행은 태하와 혜원을 찾기 위해 마을을 샅샅이 수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