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 미풍아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미풍의 창고 방으로 찾아간 장고는 대훈과 영철의 죽음을 알게 된다. 청자는 금실에게 돈을 빌리려 하고, 금실은 희라와 장고를 맺어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