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 운명을 훔치다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대엽은 수경에게 집으로 돌아가자고 말하지만, 수경은 새로운 삶을 살아보겠다고 선언한다. 한편, 이이첨의 가병들이 수경을 찾아 헤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