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나이는 잠자기 전 속옷을 실수로 떨어뜨린 플로이를 떠올리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한편, 나이는 플로이를 회사에 데려다준다. 나이의 전 여자친구 플로이는 나이에게 전화를 해 약속을 잡고 그곳에서 플로이와 나이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