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적린거수불착: 내 이웃은 불면증 에피소드 5
시즌 1, 에피소드 5: 쑹미도는 샤오미가 남자친구를 위해 케이크를 만드는 것을 도우면서 자기 공책의 행방에 관해 묻고, 샤오미는 걱정하지 말라며 시쑹에게 잘 있다고 한다. 그러다 루이여우가 미도를 위해 두리안을 사 들고 방문하고, 미도는 케이크에 두리안을 올려 장식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