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과호흡으로 인해 다른 플로이는 병원에 입원하고 나이와의 실연 때문에 발병한 것을 깨닫는다. 한편, 나이는 플로이의 어머니를 플로이라고 착각하고 플로이의 어머니는 나이가 회사 대표의 장남이라는 것을 알고 기뻐한다. 나이는 플로이의 생일을 같이 축하하고 플로이는 그의 정성에 감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