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비 교육에서 도망치고 싶은 나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클라크 왕자가 매력적인 여인과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목격한 브리아나는 이 사실을 레티시아에게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