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사에구사는 플라톤 호텔이 곧 인수될 예정이라는 사실을 직원들에게 알리기로 한다. 그 이후, 플라톤 호텔의 마지막 영업일이 다가오자, 사에구사는 초조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