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지형은 결국 향기에게 다른 여자가 있어서 결혼을 못하겠다고 말한다. 이에 향기는 큰 충격을 받게 된다. 한편, 현아는 자신이 의도해서 결혼을 취소한 것이라고 말하며 끝까지 지형을 감싸는 향기를 보고 분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