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표절 아닌가요?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아키와 키타와키가 참석한 가운데 발매 초읽기에 들어간 카멜레온 홍차 시음회에 이츠키의 후배들이 찾아온다. 후배들은 인기 음료의 탄산 시제품을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