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시온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은옥을 돌보고, 도한은 그런 시온을 보며 동생을 떠올린다. 한편, 계속된 후원 중지 통보에 소아외과 전체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고 과장이 그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