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걸: 대당적공안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적인걸은 사철 병풍에 그려진 그림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얻고, 머지않아 서화포에 발생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