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손가락을 다친 바이올리니스트에게서 단순 염증증상이 아닌 다른 증상들이 드러나자 숀과 모건은 의견이 대립된다. 리아와 숀이 한 집에 살기 시작하지만, 리아는 숀의 집착적인 생활 습관에 지쳐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