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겨레는 팀 지니의 서진이가 접수한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한편, 겨레는 평소 수상하게 생각하던 403호 병실에서 의문의 남자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