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벤저스 에피소드 6
시즌 1, 에피소드 6: 신주쿠를 지배하는 뫼비우스와 항쟁을 준비하는 도쿄 만지회, 이에 내부 항전으로 사망하는 드라켄을 막으려는 타케미치는 뫼비우스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한편 드라켄은 마이키를 만난 과거를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