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브부터 시작하는 탐색 영웅담 에피소드 7
시즌 1, 에피소드 7: 카이토가 하루카를 오우카 아카데미 오픈 캠퍼스에 데려가고, 그곳에서 아리를 포함한 다른 일행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