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리뎀션 에피소드 7
시즌 2, 에피소드 7: 레버리지 팀은 한 물류회사의 행정에 조용히 개입해 형제가 아버지의 회사를 빼앗고 직원들을 무급노동으로 몰아넣지 못하게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