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리문성'과 '장진숙'으로 분한 재헌(강하늘 분)과 윤희(정지소 분)는 절대 들키지 않고 손자내외로서 금순(고두심 분)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재헌과 윤희는 혼신의 연기로 자금순 가의 사람들의 의심을 피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