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8, 에피소드 8: 한 여성이 마약을 사용하며 파티를 즐기는 동안, 그녀의 어린 아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마을 곳곳을 수색하며 6살 테오를 찾아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