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치세가 쓰러지자 폭주한 엘리어스는 카르타필루스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카르타필루스는 키메라를 만들기 위해 블랙 독을 노리고, 치세는 그를 저지하려 한다. 치세가 현실을 왜곡하려던 순간, 윌 오 위스프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