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리뎀션 에피소드 8
시즌 2, 에피소드 8: 레버리지 팀은 제1차 세계 대전 전쟁포로의 실제 사례를 이용해 그의 재산을 빼앗으려는 부패경찰로부터 무고한 부동산업자를 도피시키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