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9: 연방 검사 사망 사건을 수사하던 FBI 팀원들은 항공사 내부 고발자의 폭로로 테러리스트가 여러 여객기를 추락시키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스콜라는 9.11 테러 희생자였던 형에 대한 기억 때문에 이 비극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