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대로 말하라 에피소드3
시즌 1, 에피소드 3: 자신이 박하사탕 연쇄살인범이라고 주장하는 강승환은 경찰복장을 한 의문의 사내에게 살해당한다. 수영은 이 범인이 공범이라 생각하고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기 전에 어떻게든 막으려 뒤를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