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영원(정소민)은 절약을 위해 ’하루에 만원 쓰기‘ 프로젝트에 돌입하고, 자성(김지석)은 영원의 사연을 알게 된 후 자꾸만 영원이 신경 쓰인다. 평소와 너무 다른 자성의 행동에, 영원은 급기야 자성에게 자신을 좋아하냐 묻는데... 자성의 대답은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