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6: 비슷한 외형을 가진 여성 시체 세 구가 국유림 호수에 수장 된 채로 발견된다. 하지만 다른 형식의 시신이 나오게 되면 BAU는 수사에 난항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