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생긴 날
시즌 1, 에피소드 1: 고교생 토죠 바사라는 재혼 선언을 한 아버지에 의해 두 명의 미소녀를 의붓동생으로 맞이한다. 이후 아버지가 출장으로 떠나자 바사라는 여동생들의 뜻밖의 모습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