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여왕의 첫걸음
시즌 1, 에피소드 1: 엘레나는 공식적으로 왕위 계승자가 되고, 칠레 신화에 등장하는 변신하는 요정 노블린으로부터 동생 이사벨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