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여왕의 첫걸음
엘레나는 공식적으로 왕위 계승자가 되고, 칠레 신화에 등장하는 변신하는 요정 노블린으로부터 동생 이사벨을 구한다.
자매의 발명
엘레나는 동생 이사벨을 도와주기로 했던 약속과 왕위 계승자로서의 의무 사이에서 갈등한다.
젊음의 샘에서 나온 물을 너무 많이 마신 에스테반은 갈수록 어려지고, 엘레나는 그를 구하려고 노력한다.
엘레나는 왕실 의무를 제쳐두고 다른 일을 하는 사이, 마야 전설에 나오는 거대한 나무 거인 야칼리가 깨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