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바예스트레야에서의 모험: 잠자는 태양새
키타모스의 항아리 중 하나에서 장난꾸러기 두엔데가 탈출하는 사고가 벌어지자, 엘레나와 이사벨은 키타모스가 깨어나기 전에 두엔데를 다시 집어넣어야 한다.
한 도둑이 이사벨의 작은 망원경을 훔치자, 엘레나와 이사벨, 아기 재퀸들이 이를 되찾기 위해 그를 추적한다.
엘레나는 복면 쓴 도적이 황금 조각상을 훔치는 것을 막기 위해 환상의 힘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