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은 바퀴 4개로 굴러다니는 자동차에 매료되어 사람들을 절대로 가까이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을 어기고 만다. 자동차를 요리조리 살펴보던 와중 한 소녀는 요정 팅커벨을 발견하고, 신기해하며 관찰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