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역할 분담
시즌 26, 에피소드 3: 한 부부의 저녁 파티가 복면강도의 난폭한 가택 침입과 폭행으로 얼룩진다. 롤린스 경사는 자신이 정보부에서 수사하던 국제 강도단과 이 사건이 연관성이 있다고 추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