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6: 출장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클레어는 말다툼을 했었던 헤일리와 연락을 취하려고 하지만 연락이 되지 않고 클레어는 헤일리를 찾기 위해 가족들 모두에게 도움을 청한다. 알렉스는 클레어에게 대학 입학 에세이를 봐달라고 보내지만 클레어는 알렉스의 이메일을 계속해서 무시한다.